HICON POP는 주식 회사를 표시합니다 

 

소매점, 상점 또는 전시실에 있는 상표를 위한 주문 전시 해결책

제품 소개
회사 소개
공장 투어
품질 관리
연락처
견적 요청
제품 소개포도주 진열대

크리에이티브 리테일 와인 디스플레이 5계층 와인 매장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

인증
양질 신발 디스플레이 걸이 판매를 위해
양질 신발 디스플레이 걸이 판매를 위해
우리는 견본 대를 이번 주초에 받았습니다. 모두는 아주 좋게 봅니다! 당신의 좋은 서비스 전부를 위한 당신의 도움, 감사 및 질을 당신을 감사하십시오!

—— Baki

아주 좋은. 받아진 견본은 당신을 감사합니다. 희망 당신은 좋은 새해를 보냈습니다.

—— Nigel

그것 고급 제품을 제 시간에 맞춰 생성하는 제조자를 항상 좋은 사용. 감사합니다 다시와 행복한 설날.

—— 결합된 국가에서 Tanner

호평을 받는 I 감사를 가진 견본. 좋게 봅니다. 나는 우리의 고객과 가진 회의를 이번주에 가지고, 당신에게 우리의 마지막 명령을 내릴 수 있을 것입니다 것입니다.

—— 톰

나는 내가 당신의 반환에 이것을, 당신 응답해서 좋다는 것을 지금 보낼 것이라는 점을 당신이 CNY를 위한 휴일에 이다는 것을 그러나 내가 생각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견본을, 그것입니다 환상적 오늘 받았습니다.

—— Rebecca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및 노력 전부를 평가하십시오. 선반을 받는 기대하기.

—— 2016년5월 제 19에 데비드

나의 조수는 1개의 전시를 조립하고 아주 좋게 봅니다. 모두는 좋 나는 큰 프로젝트를 지금 완결하는 것을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Gianluca

나는 지금 막 그것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중대하게 봅니다!

—— Craig

사진은 중대하게 봅니다! Pls 배 밤새껏 페더럴 익스프레스 우선권을 통해 저희에게 두 견본 다.

—— Suzan

이것을 처음부터 끝까지 보내기를 당신을 감사하십시오. 그것은 중대하게 봅니다! 추진하고 납품에게 준비하기 위하여 우리의 TNT 계정을 이용하십시오.

—— Katie

안녕 거기, 나는, Lol 위로 아직도 입니다. 그들은 경이롭게 봅니다. 나는 아주 행복합니다. 이것은 중국 회사와 직접 일하는 나의 첫번째 기회 입니다.

—— 2016년9월 26일에 빌

안녕 Jessie, 호평을 받는 I POP. 그리고 나가 예상하는 것처럼 좋은 상품.

—— 10월 11일에 톰

안녕 표본은 좋게 받아지고, 봅니다. 당신을 감사하십시오!

—— 11월 15일에 Jaime

안녕 Steven, 나는 아크릴 POP 대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나의 매니큐어를 아주 잘 적합합니다. 당신의 일을 전부 평가하십시오.

—— 11월 24일에 앨버트

전시는 아주 좋게 봅니다! 우리는 아주 행복하 진짜에서 그것을 보기 위하여 기다릴 수 없습니다!! 당신은 아주 좋은 일을 했습니다! 당신을 감사하십시오!

—— 5월 25일에 제임스

표본은 아주 좋게 봅니다. 당신은 이렇게 빨리 일합니다. 나는 당신의 일을 좋아합니다. 당신을 감사하십시오!

—— 4월 5일에 켈빈

오늘 나는 사무실 돌아오고 표본을 보았습니다. 진짜로 좋게 봅니다. 좋은 품질, 당신이 만든 훌륭한 일.

—— 4월 25일에 프랭크

안녕 Jessie, 사진을 당신을 감사하십시오. 환상 나무 보기 및 대는 껐습니다.

—— 5월 제 18에 Steve

안녕 Steven, 나는 환상 그들을 생각합니다. 그것을 맞은 얻는 저희와 일을 당신을 감사하십시오.

—— 6월 11일에 Tyson

제가 지금 온라인 채팅 해요

크리에이티브 리테일 와인 디스플레이 5계층 와인 매장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

중국 크리에이티브 리테일 와인 디스플레이 5계층 와인 매장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 협력 업체
크리에이티브 리테일 와인 디스플레이 5계층 와인 매장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 협력 업체 크리에이티브 리테일 와인 디스플레이 5계층 와인 매장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 협력 업체 크리에이티브 리테일 와인 디스플레이 5계층 와인 매장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 협력 업체

큰 이미지 :  크리에이티브 리테일 와인 디스플레이 5계층 와인 매장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

제품 상세 정보:

원래 장소: 중국
브랜드 이름: Hicon
모델 번호: 소매 포도주 디스플레이

결제 및 배송 조건:

최소 주문 수량: 100 유닛
가격: US $79 -99 Piece
포장 세부 사항: 플랫 패키지 또는 조립체 패키지, 안전한 패키지
배달 시간: 20-30 일
지불 조건: L/C (신용장), 전신환, 페이팔
공급 능력: 100000 유닛 / 달
접촉
상세 제품 설명
재료: 목제이거나 주문 제작됩니다 로고: 맞춘 브랜드 로고
색: 주문 제작됩니다 방식: 카운터 탑 또는 바닥 스탠드
애플리케이션: 소매 점포, 슈퍼마켓 OEM / ODM: 받아들일 수 있고 환영받습니다
서비스: 주문 제작된 채 제공됩니다 ; ODM 서비스, 디자인, 무료 판매점 내부 설계 표면 처리: 색칠하고 빛납니다
포장: 버블 현상 필름과 통 Box,H=K Carton+Foam+Stretch 영화, 수출 강세 통과 나무상자 디자인: 주문 제작됩니다

크리에이티브 리테일 와인 디스플레이 5계층 와인 매장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

 
제품 사양
 
비교적 작은 설치 공간을 특징으로 하는 단면 5단 바닥 디스플레이로, 10개의 케이스를 수용할 수 있는 용량과 브랜드 구축 그래픽이 있습니다.선반 바닥은 수확 후 볏짚 폐기물로 만든 지속 가능한 합판 패널입니다.매우 환경친화적인 것 외에도 합판은 작업하기 쉬웠고 인상적인 성능 특성을 특징으로 했습니다.환경 친화적인 수성 짙은 호두 얼룩은 디스플레이에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측면과 헤더는 재활용 가능한 소재인 맞춤형 그래픽으로 되어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리테일 와인 디스플레이 5계층 와인 매장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
 
 
친절하게 알림:
 
우리의 모든 디스플레이 랙은 맞춤형입니다.

 

설계 주문 설계
크기 주문을 받아서 만들어진 크기
심벌 마크 당신의 로고
재료 나무 또는 관례
색상 흰색 또는 맞춤형
MOQ 100개
샘플 배송 시간 7 일
대량 배송 시간 30 일
포장 플랫 패키지
애프터 서비스 샘플 주문부터 시작

 
 
 
 
 
 
 
 
 
 
 
 
 
 
 
 
 
 
 
 
 
 
 
 
 
 
 
 
 
 
 

 

 

크리에이티브 리테일 와인 디스플레이 5계층 와인 매장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
 
더 많은 디자인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더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아래는 참고용으로 2가지 디자인이 더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리테일 와인 디스플레이 5계층 와인 매장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

브랜드 디스플레이 랙을 만드는 방법?

 
다음은 브랜드 디스플레이 랙 또는 기타 맞춤형 디스플레이 스탠드를 만드는 일반적인 단계입니다.
 
1단계. 특정 요구 사항을 이해합니다.사진, 러프 드로잉 또는 참조 디자인으로 디스플레이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양, 브랜드 문화 등과 같은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된 후 전문적인 제안을 제공합니다.샘플을 보내주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2단계. 도면을 설계하고 제공합니다.우리는 귀하에게 렌더링 및 도면을 디자인하고 제공할 것입니다.3D 드로잉은 제품이 있는 경우와 없는 경우 모두 가능합니다.견적을 제공하기 전에 디자인을 변경하거나 승인할 수 있습니다.한 번에 몇 개를 표시해야 하는지, 어디에 사용하고 싶은지, 어떤 재료가 필요한지, 로고를 추가할 위치, 필요한 부품 수 등을 귀하에게 EX-work 가격을 견적하기 전에 알아야 합니다.FOB 또는 CIF 가격이 필요한 경우 이러한 디스플레이가 배송되는 위치를 알아야 합니다.
 
3단계. 샘플을 만듭니다.우리는 당신이 디자인과 가격을 승인하고 주문한 후에 당신을 위한 견본을 만들 것입니다.디스플레이 랙이 귀사의 브랜드 영향력과 판매를 증가시킬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샘플을 완료하는 데 항상 7-10일이 소요됩니다.그리고 샘플을 발송하기 전에 치수, 포장, 로고, 조립, 총 중량, 순 중량 등을 측정하는 것과 같은 HD 사진과 비디오를 자세히 찍을 것입니다.
 
4단계. 대량 생산.우리 팀은 당신이 샘플을 승인하면 대량 생산을 시작할 것입니다.동시에 프로젝트 관리자가 라미네이팅에서 포장까지 사진과 비디오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후속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상자를 최대한 활용하고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포장하기 전에 패키지 솔루션도 설계합니다.패키지 솔루션은 디자인과 소재에 달려 있습니다.우리는 품질이 좋은지 확인하기 위한 품질 관리 시스템과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검사 팀이 있으면 공장에 와서 디스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단계. 포장 및 컨테이너 레이아웃.패키지 솔루션에 동의한 후 컨테이너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일반적으로 우리는 내부 패키지에 폼 및 비닐 봉투를 사용하고 외부 패키지의 모서리를 보호하는 스트립까지 사용하고 필요한 경우 상자를 팔레트에 놓습니다.컨테이너 레이아웃은 컨테이너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것으로, 컨테이너를 주문하면 배송비도 절약됩니다.
 
6단계. 선적을 준비합니다.배송 준비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우리는 귀하의 전달자와 협력하거나 귀하를 위한 전달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결정을 내리기 전에 이러한 운송 비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7단계. 애프터 서비스.배달 후 멈추지 않습니다.귀하의 피드백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질문이 있는 경우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BWS 디스플레이를 신뢰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Hicon POP Displays는 Pepsi, Coca-Cola, Blue Q, Happy socks, Energizer 등과 같은 많은 브랜드에서 근무했습니다.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경험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확신하며 맞춤형 팝 디스플레이는 당신이 더 많이 판매하고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크리에이티브 리테일 와인 디스플레이 5계층 와인 매장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
 
우리 공장은 30,000 평방 미터 이상이며 300 명 이상의 근로자가 있습니다.우리의 프로젝트 관리자는 효율성과 정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해외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습니다.우리는 품질을 관리하고 품질 맞춤형 디스플레이가 귀하가 판매하는 고품질 제품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우리 때문에 품질 문제가 있는 경우 보상 및 무료 교체를 보장합니다.
 
크리에이티브 리테일 와인 디스플레이 5계층 와인 매장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
 
우리는 맞춤형 오일 진열대 이상을 만들지 만 장난감, 와인, 선글라스, 타일, 화장품, 의류, 도구 등을 위한 진열대도 만듭니다.
위의 4가지 맞춤 디자인은 참조용입니다.
 
크리에이티브 리테일 와인 디스플레이 5계층 와인 매장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
 
당신의 디자인이 있다면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저희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현실로 만들어 드립니다.

연락처 세부 사항
HICON POP DISPLAYS LTD

담당자: Mr. Steven

전화 번호: 86--18118751858

팩스: 86--769-82160483

회사에 직접 문의 보내기 (0 / 3000)